'전설끼리 홀인원' 안정환 "이동국, 골프 실력 프로급"

2022.07.19 14:36:49

 

[골프앤포스트=구재회 기자] '전설끼리 홀인원' 안정환이 축구부 멤버들의 실력을 평가했다.

 

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스탠포트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전설끼리 홀인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문경은, 소유, 김하늘 프로, 신주석 PD가 참석했다.

이날 안정환은 축구부 멤버들과의 궁합을 묻는 질문에 "이동국과는 어릴 때부터 생활해서 잘 알고 있다"면서도 "이젠 골프를 하는데 정말 마음이 아팠다. '축구 말고는 정말 안 맞는구나' 생각했다. 웬만하면 골프로 안 만나야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이동국은 실력이 프로급이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프로 데뷔해도 될 정도다. 조원희는 안 나오는 게 맞다고 본다"며 웃었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 프로그램. 축구부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와 농구부 허재, 문경은, 현주엽이 출전한다. 골프 경력마저 천차만별인 전설들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골프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상대방의 기선을 제압할 전설들의 입담도 관전 포인트다. 승리를 위해 눈에 불을 켜다 가도, 평균 나이 46세 아재들로 돌변하는 전설들의 끊임없는 '입 골프'가 잠시도 눈 돌릴 틈 없는 양 팀의 대결을 기대하게 만든다.

스포츠계 전설들의 화려한 골프 맞대결 '전설끼리 홀인원'은 19일 밤 10시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같은 날 밤 11시 30분에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구재회 기자 meetagain@tfnews.co.kr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21길 9-6, 지하1층2호(오금동) 등록번호: 서울,아55269 | 등록일 : 2024-01-25 | 발행인 : 김대중 | 편집인 : 김대중 | 전화번호 : 070-8805-5175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