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묘미, 쇼골프타운과 제휴 '클럽 시타 이용권' 출시

2022.08.15 17:06:10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3종 이용권 50% 할인 단독판매

 

[골프앤포스트=송기현 기자]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가 골프 복합문화공간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과 제휴를 맺고 올해 신상품 스텔스 클럽을 세트로 이용 가능한 클럽 시타 이용권을 출시한다.

 

15일 묘미에 따르면 코로나19로 골프 문화가 전 연령층으로 확산함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용권을 출시했다. 실제 골프업계의 호황에 힘입어 묘미의 골프카테고리 이용 고객은 전년 대비 60%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묘미는 플랫폼에서 가장 호응도가 높은 2022년 신상품 테일러메이드 ‘스텔스(STEALTH)’ 세트 3종 시타 이용권을 출시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시리즈는 카본 페이스를 장착한 스텔스 드라이버 4종을 비롯해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각 3종이 올해 1월 출시됐다. 스텔스 드라이버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60 레이어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다.

 

스텔스 드라이버에 적용한 카본 페이스는 동급 크기의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가벼운 26g에 불과하지만, 탄성이 좋은 카본 페이스는 공에 강한 에너지를 전달해 비거리를 늘린다.

 

묘미는 시타 이용권 출시 기념으로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세트 3종(스텔스 HD·스텔스 일반·스텔스 여성)의 시타 이용권을 한시적으로 50% 할인해 7500원에 제공한다. 구매한 이용권으로 쇼골프 김포공항점 프론트에서 시타 클럽을 수령해 이용할 수 있다.

 

본 시타 이용권은 묘미에서만 구매가능하며, 하루 4개 시간대(새벽·오전·오후·야간) 중 원하는 시간대를 골라서 이용할 수 있다. 골프연습장 이용 예약은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 현장에서 별도 구매해야 한다.

 

롯데렌탈은 “클럽 이외에도 골프 카테고리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묘미에서 시타 이용권을 마련했다”며 “전 연령대로 확산된 골프 인구를 위해 다양한 골프 연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송기현 기자 sgh@tfnews.co.kr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21길 9-6, 지하1층2호(오금동) 등록번호: 서울,아55269 | 등록일 : 2024-01-25 | 발행인 : 김대중 | 편집인 : 김대중 | 전화번호 : 070-8805-5175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