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

2022.08.26 13:34:50

리뉴얼 브랜드 14개·신규 브랜드 8개 입점
MZ세대에 인기 끌고 있는 골프 브랜드 집중 배치

 

[골프앤포스트=송기현 기자] 현대백화점은 26일 무역센터점 6층에 ‘골프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 전문관에는 리뉴얼 브랜드 14개와 신규 브랜드 8개를 포함해 총 22개 골프 브랜드가 들어선다.

 

특히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어메이징크리’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와의 협업으로 유명한 ‘마틴골프’ △미국 LA 감성 ‘말본골프’ 등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다. 랑방블랑·V1 등 럭셔리 브랜드와 트루핏·시다스 등 용품 브랜드 라인업도 강화했다.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지포어는 고급 카메라 ‘라이카’와 컬래버레이션한 상품을, 마스터바니에디션은 람보르기니와 컬래버레이션한 의류 등을 선보인다.

브랜드별 자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어뉴골프·왁 등에서는 전상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어메이징크리·말본골프·지포어 등 브랜드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포인트 ‘H포인트’ 앱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제이린드버그 ‘트래블백’ 등을, 2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풋조이 ‘골프화’·어메이징크리 ‘각인 네임팩’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고객 대상으로는 파리게이츠·마스터바니에디션에서 제공하는 선바이저 등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트렌디한 골프 브랜드를 제안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기현 기자 sgh@tfnews.co.kr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21길 9-6, 지하1층2호(오금동) 등록번호: 서울,아55269 | 등록일 : 2024-01-25 | 발행인 : 김대중 | 편집인 : 김대중 | 전화번호 : 070-8805-5175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