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모바일 앱 개편...부킹 서비스 외 다양한 신규 서비스 제공

2023.03.01 09:23:38

 

[골프앤포스트=박청하 기자] XGOLF가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모바일 앱 개편을 진행하고,  부킹 서비스 외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골프연습장 예약 서비스는 XGOLF 앱에 등록된 골프연습장을 365일 상시 예약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개편을 통해 전화나 방문 예약만 가능했던 연습장 예약의 불편함을 개선해 보다 쉽게 연스방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

 

예약 시에는 연습장 위치, 부대시설 등의 정보가 제공되며, 골프연습장 운영자라면 해당 서비스에 본인이 운영하는 연습장을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다. 현재 해당 서비스에서는 XGOLF가 운영하는 쇼골프 전지점의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개편이 시행된 서비스 중 기업 전용 '신멤버스' 서비스는 모바일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며, 기업 고객의 불편함을 없앴다.

 

기존 유선상담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했던 본 서비스는 개편을 통해 모바일 앱에서 신청부너 결제,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처리 가능하고, 티타임까지 앱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이용 프로세스가 간소화됐다.

 

또 '스윙 분석' 서비스에서는 론치모니터 '플라이트스코프'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해당 플라이트스코프에서 분석된 데이터는 API를 기반해 XGOLF 앱 상에서 구현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6월 중 구현 예정인 해당 서비스 오픈 이후에는 플라이트스코프에 기록된 사용자의 스윙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끝으로 XGOLF는 이번 골프연습장 예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첫 예약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골프백 △골프공 △할인쿠폰 등의 경품을 100% 제공한다. 

박청하 기자 parkkwg6057@tfnews.co.kr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21길 9-6, 지하1층2호(오금동) 등록번호: 서울,아55269 | 등록일 : 2024-01-25 | 발행인 : 김대중 | 편집인 : 김대중 | 전화번호 : 070-8805-5175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