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링스코리아, 상금 10억원짜리 골프 리그 PLK컵 출범시켜

  • 등록 2023.06.18 15:40:48
크게보기

 

[골프앤포스트=송기현 기자] PLK 퍼시픽링스코리아가 6000명 이상 규모의 PLK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연중 골프 리그 PLK CUP을 출범 시켰다.

18일 PLK 퍼시픽링스코리아에 따르면 PLK CUP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멤버십 회원들에게 다양한 골프 엔터테인먼트를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취지로 10억 원대의 상금 규모로 만들어졌다.

PLK CUP은 1800명 규모가 출전하는 시드전으로 시작한다. 이를 거쳐 선발된 인원은 지역 결선과 전국 결선으로 이어진다. 시드전은 5월경 시작해 오는 8월 말까지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다.

PLK CUP 시드전은 PLK멤버십 정규회원 1인과 회원이 초청한 비회원 동반자 1인이 2인 1조로 참가하는 포볼 방식으로 진행된다.

결선 대회는 포볼 챔피언십, 스트로크 챔피언십, 동호회 대항전 등 시드전을 치른 PLK 회원의 취향과 실력 등에 따라 다양한 경기 방식으로 펼쳐진다. 결선 대회는 8월 말부터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결선대회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각종 시상품이 주어진다. 포볼 챔피언십 지역 결선 우승자에게는 투어링스 골프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동호회 대항전 전국 결선 우승 팀에게는 해외 프로암 대회 참가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대회의 꽃인 PLK CUP 스트로크 챔피언십 우승자에게는 3000만 원 상당의 내년 마스터스 토너먼트 직관 투어 초청권이 주어진다.

PLK는 스트로크 대회를 개최하기 이전 회원들에게 평균스코어 인증서를 발급하여 대회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갖출 예정이다. 이 평균 스코어 인증서는 PLK회원들이 해외 골프장에서 라운드 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PLK관계자는 “펜데믹 동안 PLK 멤버십의 회원이 폭발적으로 늘었다. 모든 회원이 PLK 멤버십이 가진 서비스를 놓치지 않고 모두 누릴 기회의 장을 열고 싶다”면서 “PLK멤버십을 향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만들어서 혜택으로 돌려드릴 것”이라고 했다.

그는 이어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만족도를 증대하면서 PLK 멤버십 회원이라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멤버십 회원의 로열티를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PLK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골프 라이프 플랫폼으로 국내 명문 골프 코스의 라운드 예약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메이저 골프 경기 관람, 세계 명문 골프 코스 라운드, 항공, 호텔 예약 및 관광, 쇼핑 등 품격 있는 골프 여행을 원스톱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송기현 기자 sgh@tfnews.co.kr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21길 9-6 (오금동) 등록번호: 서울,아55269 | 등록일 : 2024-01-25 | 발행인 : 김대중 | 편집인 : 김대중 | 전화번호 : 070-8621-7007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