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리얼 골퍼 프로모션' 진행

2023.09.03 12:36:18

워킹 골프 체험을 위한 트롤리 무료 대여

 

[골프앤포스트=송기현 기자]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9월 한 달간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워킹 골프 체험을 위한 트롤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리얼 골퍼(Real Golf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인비치는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인비치 36홀 패키지 및 54홀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사전 예약신청을 통해 수동 트롤리 혹은 AI 로봇 트롤리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해 워킹 골프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진짜 골퍼들을 위한 CC'라는 슬로건을 내건 파인비치는 제약 없이 골퍼만의 시간을 가지자는 취지에서 올해 3월부터 국내 10대 골프장 중 가장 먼저 워킹 골프 프로그램을 도입, 골프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워킹 골프는 캐디 없이 즐기는 일명 셀프 라운드로 골퍼가 직접 골프백을 운반하며 걸어서 이동하는 새로운 골프 문화다.

파인비치를 방문한 골퍼들은 개인용 트롤리 혹은 클럽 내 비치된 1인 수동 트롤리를 대여해 골퍼가 직접 골프백을 들고 이동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지난 7월부터는 한층 더 편리하게 골퍼들의 셀프플레이를 도와주는 AI 로봇 트롤리를 도입, 워킹 골프의 즐거움은 극대화하면서 캐디 없이 운영하는 경기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AI 로봇 트롤리는 첨단 IT 기술이 적용돼 자동으로 골퍼를 따라 움직이며, 장애물 발견 시 긴급 멈춤 기능으로 안전성도 확보했다. 카트에 장착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코스 정보, 스코어 등록 등 라운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진짜 골퍼들의 CC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골프라는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기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워킹 골프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도입했다. 실제 골프장에서 이용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면서 "이번에 더 많은 골퍼들이 워킹 골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리얼 골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파인비치는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천혜의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골프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되는 등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송기현 기자 sgh@tfnews.co.kr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21길 9-6 (오금동) 등록번호: 서울,아55269 | 등록일 : 2024-01-25 | 발행인 : 김대중 | 편집인 : 김대중 | 전화번호 : 070-8621-7007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