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를 맞이하여 '찾아가는 콘서트 제3탄'이 14일 토요일 오후 3시 연평도 해병대 강당에서 열린다.
“연평도 한가위 콘서트”라는 주제를 가지고 “해병대 제2사단 사령부" 주최, "앙상블 라메르"가 주관하고 JW그룹 후원하는 행사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연평도 주민들과 연평도 제2사단 사령부 병사들과 함께 한가위를 맞이해 뜻 깊은 행사가 될 예정이다.
앙상블라메르 전속 MC인 손윤진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고 단장인 소프라노 정은희교수와 테너의 김기선 교수 그리고 현악 4중주단의 아름다운 협업으로 콘서트가 진행되었으며, 바이올리니스트 이수민, 고준영, 비올리스트 유선우, 첼리스트 박선율이 무대에 올라 수준 높은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연평도에서 진행될 콘서트에는
1. 어벤져스 OST 테마(현악4중주)
2. 나를 태워라(뮤지컬 '거북선' 중에서) (테너 김기선),
3. Nella Fantasia (소프라노 정은희),
4. 알라딘 OST(A Whole New World + Prince Ali) / 캐리비안해적 OST (현 악4중주),
5. Nessun Dorma(오페라 투란도트 중에서) (테너 김기선),
6. Italian Street Song(오페레타 말괄량이 마리에타 중에서) (소프라노 정은희),
7. 아리랑 / 비발디 여름3악장 (현악 4중주),
8. 축배의 노래(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에서) (성악 듀엣),
9. 희망의 나라로 (협연) 등 감미로운 곡들로 청중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본 콘서트가 끝나면 특별 공연이 준비되어 있는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벨리댄서 신제나씨가 연평도 콘서트 마지막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정은희 단장은 "최전방에서 국가를 위해 군복무를 하고 있는 연평도 해병대원 모두에게 한가위를 맞이 해 뜻 깊은 선물을 선사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으며, 음악을 통해 연평도에서 생활하시는 모든 분들의 일상에 작은 기쁨이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앙상블 라메르”는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고품질의 음악회 등을 쉽게 경험하지 못하시는 섬마을 주민들을 위하여 찾아가 는 지역봉사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