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세 조정이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독보적인 의상 퀄리티로 글로벌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AA급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플랫폼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 유저들에게는 출시 이후 한정판 의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스타일라잇’은 자유도 높은 외모 커스터마이징, 의상 염색, 펫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억을 잃은 주인공이 환상의 세계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운명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내러티브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독창적인 세계관과 감정선을 자극하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단순한 스타일링 게임을 넘어선 깊이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스타일라잇’은 언리얼 엔진 4 기반으로 개발돼 모바일 환경에서도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 퀄리티를 구현했다. 캐릭터 모델링에는 40만 개 이상의 폴리곤이 사용돼 정교하고 사실적인 외형을 완성했으며, 후처리 단계에서는 피부와 의상의 광택과 투과성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SSS(Subsurface Scattering) 알고리즘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질감 표현으로 기존 스타일링 게임과의 큰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조명과 재질 표현에 실시간 렌더링 기술을 접목해, 의상의 주름이나 액세서리의 반짝임까지 정교하게 구현함으로써 스타일링 결과물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사전 예약과 함께 공개된 ‘세라픽 녹턴’의 PV 영상은 한 편의 짧은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시네마틱 구성으로, 스타일라잇의 그래픽 아트 퀄리티와 심미적 표현력을 유저가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현재 ‘스타일라잇’은 안드로이드, iOS, PC 버전을 모두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SNS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