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앤포스트=최주현 기자] 안달루시아가 30일 제주도 골프&타운하우스 분양 소식을 전했다.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주택 129㎡, 대지 450㎡ 규모의 프라이빗 단독 주택형(2층) 타운하우스이다.
분양금액이 3,000만원 전액보증금 형태인 등기제이며,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주거공간은 Standard, Premium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다양한 제주도 골프장 인프라로 주요 골프장 접근이 용이하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해당 제휴 시설에서 회원대우 적용 시 제주도 내 명문 골프장을 무기명 4인으로 주중, 주말 월 4~6회 기본예약이 보장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린피 요금 우대적용과 제주도 골프 부킹까지 100%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에서 명문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장형 타운하우스를 숙소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분양권 공급 확대를 통해 제주 동‧서부권 명문 골프장을 18곳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일본, 라오스 등 해외지역까지 제휴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제주 시내와 인접하여 편리한 교통, 학군, 생활 인프라가 다양하게 갖춰져있다. 애월해안도로와 인접해있어 제주 시내와 각종 즐길 거리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제주 국제공항과 국제영어교육도시, 신화역사공원, 아르떼 뮤지엄, 곽지해변 등 관광지도에 위치해 여가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한편, 안달루시아 제주는 골프장 이용 시 타운하우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권을 새롭게 선보였다. 무료 체험권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분양 소식은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