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6일 공인노무사들이 만든 안전관리 솔루션 무사퇴근을 운영하는 (주)무사퇴근(대표 양지혜, 공인노무사)과 캐디교육전문교육업체 (주) 포씨유(대표 김대중)는 포씨유 본사 회의실에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무사퇴근은 중대재해처벌법 컨설턴트로 활동한 공인노무사들이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안전관리 솔루션이다.
골프장에서는 다양한 안전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만큼 체계적 안전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위해서 개발된 것이 무사퇴근이다.
무사퇴근의 장점은
첫째, 업무관리, 안전보건관리체계, 반기점검을 통합 적법한 안전보건관리 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
둘째, 위험성평가, 안전보건교육, 안전점검, 보호구 관리, 신고 및 제안을 통해 손쉽고 효율적인 안전보건활동을 할 수 있다.
셋째, 교육일지, 위험성평가지, 점검일지, 작업허가서, 산업재해조사표 등을 통해서 안전보건 서류 통합 관리 및 보관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SK C&C, 인제대학교백병원 등 대규모 기업부터 소규모 기업까지, 현재 다양한 기업 규모 및 업종의 기업이 무사퇴근을 사용하고 있는 안전관리 솔루션으로써, 포씨유와 골프장 및 관련사업체에 무사퇴근 및 노무 컨설팅 독점영업권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본 협약을 통해서 골프장내 발생하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안전관리를 함으로써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